검색

[공연] 화성문화재단, 누림아트홀 7월 ‘11시 콘서트’개최

‘게스트 싱어송라이터 권나무’..수요일 오전 특별한 시간에 만나는 하우스콘서트

가 -가 +

오혜인 기자
기사입력 2019-06-28

 

▲ 포스터     © 경기인


경기IN=오효석 기자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마다 찾아오는 화성시문화재단 누림아트홀의 시리즈 공연 ‘11시 콘서트731일 수요일 오전 11, 싱어송라이터 권나무를 게스트로 초청하여 무대를 선보인다.

 

‘11시 콘서트’ 7월의 게스트인 싱어송라이터 권나무는 한국 모던 포크 음악의 현재라 불리는 뮤지션인 동시에 초등학교 교사라는 특이한 이력을 가지고 있다. EBS <스페이스 공감>의 신인 발굴 프로젝트 헬로 루키로 선정되어 데뷔한 이후, ‘어릴 때이천십사년사월2년 연속 한국대중음악상 최우수 포크 노래 부문을 수상하며 사랑받고 있다. 권나무만의 나직한 읊조림과 기타가 더해진 노래로 마음 깊은 곳을 울리는 강렬함을 선사할 예정이다.

 

브로콜리너마저의 윤덕원이 진행하는 11시 콘서트 <오전의 티타임, 꽃말은 감성>은 무대 위에 마련된 소규모 객석에서 아티스트와 관객이 가까이서 호흡하고 즐기는 하우스 콘서트이다. 가수와 마주하듯 앉아 소소한 이야기를 나누고, 함께 제공하는 커피와 샌드위치를 즐길 수 있는 공연으로 일상에 지친 많은 사람들에게 위로를 전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윤덕원과 권나무가 함께 꾸미는 7‘11시콘서트의 티켓은 전석 15천원으로 75까지 조기예매 시 3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예매는 아트홀 홈페이지, 인터파크 티켓, 전화(1899-3254)로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아트홀 홈페이지(art.hcf.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1899-3254

 

공연명

일 시

장 소

티켓가격

관람연령

11시콘서트

오전의 티타임, 꽃말은 감성

권나무 X 윤덕원

2019731()

오전 11

모두누림센터

누림아트홀

전석 15천원

7세 이상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공연] 화성문화재단, 누림아트홀 7월 ‘11시 콘서트’개최 관련기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경기i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