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공연] 광명문화재단 기획 공연 ‘피버’ 광명시 본격 상륙!

전통음악과 현대무용의 독특한 만남 한국관광공사 홍보영상 화제의 주인공 ‘앰비규어스댄스컴퍼니’ 광명시민회관 공연

가 -가 +sns공유 더보기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20-10-19

 

▲ 포스터  © 경기인

 

광명=이지현 기자광명문화재단 기획 공연 앰비규어스댄스컴퍼니의 현대무용<피버>가 오는 116() 오후 730, 117() 16, 광명시민회관 대공연장에서개최된다.

 

<피버>는 최근 한국관광공사 홍보영상으로 약 26천만 이상의 뷰수를 기록하며 주목을 받고 있는 앰비규어스댄스컴퍼니의 공연으로 2019년 서울거리예술축제 공식초청작으로 초연되고 주목받았던 <피버>의 극장 초연이다.‘살아있는 전통이라는 키워드를 가지고 한국의 전통예술적 요소를 앰비규어스만의 독특한 현대적 시각으로 재해석한다.

 

앰비규어스댄스컴퍼니는 예술감독 김보람을 중심으로 2011년 창단된순수예술단체로을 통해 음악과 춤을 표현하며 그것이 가장 정확하고 진실된 언어가 될 수 있다는 믿음을 바탕으로 활발한 창작 활동을 하고 있다. 2020년 경기문화재단이 주관하는공연장상주단체육성지원사업광명시민회관의 지역상주단체로 선정되어 <피버>를 통해 광명시민회관에서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피버>는 중독성 강한 전통음악 장단을 바탕으로 디제잉과 태평소 시나위, 소리꾼의 가창이 더해져 국적과 연령을 넘어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공연이다. 전통을현대적인 시각으로 해석하는 과정을 통해 우리 소리에 대한을 끌어내는 이번 공연은 의상과 소품에도 우리 고유의 패턴과 아이디어를 활용하며관객으로 하여금 작품 곳곳에서 전통의 향기를 물씬 느낄 수 있도록 한다.

 

광명문화재단은 공연에 앞서 일반관객을 대상으로 1031(), 111()이틀에 거쳐피버 워크숍을 진행한다. 참가자들은 앰비규어스댄스컴퍼니의 무용수와함께 피버 의상인 민복을 직접 디자인 해보고 안무를 배워 볼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갖는다.

 

연은 만 7세 이상 관람가이며 전석 1만원이다. 예매는 광명문화재단 홈페이지(www.gmcf.or.kr)에서 가능하. 이번 공연은 사회적 거리두기의 일환으로 객석 띄어 앉기시행한다. 공연 전 입장객을 대상으로 발열 체크와문진표 작성, 마스크 착용 안내 등관람객의 안전을 위해 철저한 사전 준비와 현장운영을 실시한다.

 

한편, 2020년 광명시민회관에서 기획한 ‘GMC 초이스공연 관람 후 현장에서 관람카드에 스탬프를 받으면 광명시민회관 기념품을 증정하는 <GMC 관람카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관람 카드는 공연 당일 광명시민회관 1층 서비스 플라자에서수령 가능하다. 공연 3회 관람 시 GMC 양말 2, 5회 관람 시 고급 핸드타월 세트를증정한다.

 

광명문화재단 홈페이지 열린광장 <후기게시판>에 공연 후기를남기면 추첨을 통해 라까사 호텔 광명 <라까사키친 식사권>, <대성참기름 세트>등 소정의 상품을 증정한다. 공연 및 이벤트 관련한 자세한 문의는 광명문화재단예술기획팀으로하면 된다.

 

<저작권자ⓒ경기i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공연] 광명문화재단 기획 공연 ‘피버’ 광명시 본격 상륙!, 관련기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경기i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