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수원시, ‘일반음식점 입식테이블 교체’ 지원!

'일반음식점 입식테이블 교체 지원 사업' 신청자 모집

가 -가 +

강동완 기자
기사입력 2020-03-27

 

수원=오효석 기자수원시는 좌식테이블 이용이 불편한 노약자·장애인 편의를 위해 일반음식점 내 테이블을 입식테이블로 교체하도록 지원하는 사업을 펼치고 있다.

 

대상은 수원시 관내 일반음식점 20개소로 입식테이블 및 의자 설치(기존 좌식테이블입식테이블로 교체) 영유아용 식탁 의자 설치(최소 1개 이상) 업소 내 손소독기 설치(최소 1개 이상) 이며 입식테이블 교체비용 및 영유아용 의자·손소독기 구매비용의 50%를 지원(업소당 최대 150만 원 한도)한다.

 

신청자격은 수원시에서 일반음식점 영업신고를 하고, 12개월이 지난 업소이며 소규모 위생업소(100m² 미만), 음식문화개선 시정시책 참여업소, 지정 음식점(모범음식점·위생등급제) 등은 우대한다.

 

선정방법은 서류심사, 현지조사 등을 거쳐 적정성·효과성·예산의 타당성 등 평가 식품진흥기금 심의위원회에서 대상자 최종선정 동점자 발생 시 영업기간이 오래된 업소를 우선 선정한다.

 

신청기간은 지난 326()부터 오는 410()까지 이며 토·일요일, 공휴일은 제외한다. 신청방법은 신청서·사업계획서 등을 작성한 후 우편 또는 방문 신청하면 된다.

 

접수는 수원시 팔달구 효원로 241 수원시청 별관 3층 위생정책과(:16490)에 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수원시 홈페이지(https://www.suwon.go.kr/) ‘수원소식공고/고시/입법예고에 게시된 일반음식점 입식테이블 교체 지원 사업 공고에서 확인하면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수원시, ‘일반음식점 입식테이블 교체’ 지원! 관련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경기i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