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구리시, 반려동물 펫티켓 교실 ‘개그콘서트’ 운영

개와 함께 사는 그들의 토크 콘서트, 조화로운 공존 방법 모색

가 -가 +

오효석 기자
기사입력 2020-11-25


구리시, 반려동물 펫티켓 교실 ‘개그콘서트’ 운영


[경기IN=오효석 기자] 구리시는 오는 11월 30일 구리시청 1층 대강당에서 반려동물에 관심 있는 시민을 대상으로 ‘2020 구리시 반려동물 펫티켓 교실, 개그콘서트’을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는 올바른 반려동물 문화를 정착시키고 동물 생명 존중 의식 고취 및 비반려인과의 조화로운 공존 방법을 모색하고자 기획됐다.

개와 함께 사는 그들의 토크 콘서트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의 주요 프로그램은 명사 초청 강의 : EBS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설채현 수의사의 사회적 이슈에 대한 이야기와 반려견 에티켓 교육, 1:1 행동 교정 교육 : 전문가에게 물어보는 나의 반려견, 반려견 OX 퀴즈 : 우리 모두가 알아야 할 반려동물 상식 퀴즈로 구성됐다.

안승남 시장은 “최근 반려동물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는 만큼 반려동물에 관한 여러 사회적 갈등이 발생하고 있다”며 “이번 교육을 통해 시민들의 갈등을 해소하고 반려동물과 공존 할 수 있는 행복한 사회가 만들어졌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방역 수칙을 철저하게 준수하며 교육의 집중도를 높이기 위해 반려동물 동반 시 입장이 제한된다.

행사 당일 구리시 공식 유튜브 해피GTV를 통해 실시간 시청도 가능하며 방송 종료 후에도 해피GTV에서 다시 볼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경기i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