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화성도시공사, 장기 휴관중인 실내체육시설 재개관

코로나19 지역사회 확산 방지를 위해

가 -가 +

강동완 기자
기사입력 2021-01-21

   

▲ 코로나19 예방  © 경기인

 

화성=오효석 기자화성도시공사(HU공사, 유효열 사장)는 코로나19 지역사회 확산 방지를 위해 문을 닫았던 화성시 소재 공공체육시설이 20일부터 부분 개관을 한다고 밝혔다.

 

이번 부분 개관은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의 사회적 거리 두기완화 내용 적용으로 HU공사에서 관리중인 5개 실내 공공체육시설(화성국민체육센터, 그린환경센터, 화성남부국민체육센터, 동탄어울림체육센터, 반월체육센터)이 해당된다.

 

HU공사는 장기간 휴관 중이던 실내 공공체육시설의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현장점검을 실시하였으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안전 점검도 실시하였다고 전했다.

 

재개관에 앞서 현장점검을 실시한 유효열 사장은 비말에 의한 코로나19전파를 사전에 차단할 수 있도록 이용객의 마스크 착용과 탈의실 및 샤워실 내 대화 금지에 대한 안내를 강화하고, 계도를 위한 근무자 배치 등을 지시하였다.

 

유효열 사장은어려운 시기에 개관하는 만큼 코로나19 전파 방지 및 방역에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이용객들은 시설별 특성에 맞는 세부 방역수칙을 준수하면서 안전하게 이용해 주시기를 당부드린다라고 전했다.

 

재개관하는 실내체육시설(헬스장, 실내체육관)의 경우 수용인원과 면적당 가능 이용객 수(1/8)를 대폭 하향하였으며, 수영장은 레인당 5명으로 이용객 수를 정하였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화성도시공사, 장기 휴관중인 실내체육시설 재개관 관련기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경기in. All rights reserved.